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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ar Wars Outlaws의 Open World는 Ubisoft의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스토리 하이라이트
https://www.youtube.com/watch?v=pTcvtSfDkCM&ab_channel=Xbox
Star Wars Outlaws는 Ubisoft Massive에서 개발 중인 곧 출시될 오픈 월드 RPG입니다.
Ubisoft의 오픈 월드 공식은 반복, 과도한 마커 및 체크리스트가 모든 타이틀에서 모든 종류의 독창성을 제거하기 때문에 문제로 가득 차 있습니다.
Star Wars Outlaws는 이미 Ubisoft의 결함 공식이 없는 인상적인 모험 처럼 보이며 독특하고 의미 있는 탐험 세계를 제공합니다.
Ubisoft의 접근 방식을 수정하는 것으로 보이는 여러 프로젝트를 통해 회사는 마침내 구원을 준비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Star Wars Outlaws는 Ubisoft 소유의 Massive Entertainment에서 개발한 Star Wars 게임 목록의 다음 항목입니다. 스튜디오에서 개발 중인 스타워즈 게임을 알고 있었는데, 최근 엑스박스 쇼케이스가 그 공개의 무대가 되었습니다. 많은 흥미진진한 발표들 중에서 완전한 오픈 월드 스타워즈 게임이라는 아이디어가 효과적으로 눈에 띄었습니다.
나는 Ubisoft 의 오픈 월드 스타워즈 게임이 특정 공식을 가진 역사를 고려할 때 상당한 우려를 불러일으킨다는 것을 인정합니다. 그리고 그러한 실수를 반복하는 것은 누구나 원하지 않는 것입니다. 그러나 지금까지 보여준 것에서 게임은 실제로 좋은 방식으로 상당히 다른 것으로 보이며 Ubisoft의 약한 세계 이미지를 복구할 수도 있습니다.
Ubisoft의 오픈 월드는 로봇처럼 느껴집니다.
Ubisoft is a prominent name in the gaming industry, as the developers behind the massive RPGs Assassin’s Creed and Far Cry and epic platformers like Rayman. Ubisoft’s approach to games, however, is filled with striking problems that hamper the experience, specifically their open-world design microtransactions. At this point, the company is infamous for bland open worlds. It’s good to see Star Wars Outlaws take a good direction.
우리는 이 점을 강화하기 위한 몇 가지 아주 최근의 예를 가지고 있습니다. Assassin's Creed Origins를 통해 Ubisoft는 프랜차이즈를 대규모 오픈 월드 RPG로 완전히 재창조했습니다. 훌륭한 게임이었지만 더 이상 Assassins 개념과 관련이 없었습니다. 그러나 곧 새로운 아이디어는 Ubisoft의 열악한 오픈 월드 구현의 결과를 겪었고 이제 마법을 되살리려면 많은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
나는 더 이상 암살자 신조를 즐기고 있지 않습니다…
by u/Antique_Success in 암살자 신조
후속 Odyssey와 Valhalla는 광대하지만 영혼이 없는 오픈 월드를 포함하고 있으며, 완료해야 할 반복 작업과 체크리스트로 가득 차 있습니다. 지나치게 강요된 RPG 스타일의 진행과 그라인드 는 말할 것도 없이 당신이 단조로운 세계를 통과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거대하고 시각적으로 매력적인 오픈 월드를 보유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실제 구현은 모든 재미를 압도했습니다.
최신 Far Cry 게임에 대해서도 유사한 사례를 만들 수 있습니다 . Far Cry 6는 매력적인 비주얼, 좋은 총격전 메커니즘, 여러 가지 흥미로운 퀘스트가 있는 매혹적인 설정을 자랑합니다. 유감스럽게도 단조롭고 반복적인 오픈 월드가 지루한 퀘스트, 똑같은 오래된 해방 검문소, 오랫동안 남용되어 온 목표 접근 방식을 통해 돌아왔습니다.
Farcry 6은 u/Extremely_Volatile in farcry
에 의해 짜증(호언장담)합니다.
Ubisoft의 오픈 월드 디자인의 주요 결점은 지나치게 형식적인 접근 방식입니다. 회사가 모든 오픈 월드가 설계된 단일 스크립트를 만든 것 같습니다. 반복적이고 지루한 작업이 맵 전체에 퍼져 있으며 지나치게 복잡한 UI는 마커와 체크리스트를 표시하여 해당 목표를 달성할 때 진행 상황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 시점에서 모든 것이 로봇처럼 느껴지고 거의 모든 Ubisoft 오픈 월드가 동일하게 느껴집니다. 게임을 플레이할 때 체크리스트 형태로 진행 상황을 표시하기 위해 불필요한 양의 다양한 아이콘이 계속 표시됩니다. 목록을 따라가며 과제를 완수하다 보면 “이거 해본 적 있어”라는 느낌을 지울 수 없다. Star Wars Outlaws가 명백하고 절실히 필요한 변화를 가져오는 것을 보는 것은 좋은 일입니다.
이 접근 방식은 상당한 양의 단조로움을 낳았고 영혼 없는 세계를 만들었습니다. Ubisoft의 오픈 월드 공식은 지금 꽤 오랫동안 상당한 비판의 대상이었으며 이제 그만 두어야 할 때입니다 . 약한 세계 디자인 외에도 게임에는 싱글 플레이어 모험에 절대 존재해서는 안 되는 약탈적인 소액 결제가 포함되기 시작했습니다.
약탈적인 소액 결제가 싱글 플레이어 게임을 완전히 망치다
Predatory Microtransactions completely ruin a single-player game
약탈적인 소액 결제가 싱글 플레이어 게임을 완전히 망치다
팬들은 이러한 잘못된 관행에 대해 계속해서 회사를 질책했으며 최근 회사의 평판에 큰 타격을 입혔습니다. Ubisoft의 오픈 월드 게임으로서 Star Wars Outlaws의 발표를 둘러싼 많은 회의론이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지금까지 우리가 알고 있는 것보다 상황이 더 나은 것 같으며 이러한 문제가 최종 제품에 반영되지 않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스타워즈 무법자들은 매우 유망해 보입니다.
Respawn의 Jedi Fallen Order의 서사시 속편인 Star Wars Jedi: Survivor를 모든 면에서 능가한 지 오래되지 않았습니다. 이 게임은 상징적인 위치 , 치열한 전투 시나리오, Cal의 이야기에서 또 다른 의미 있는 장을 선보였습니다. 이 게임은 실제로 Star Wars 게임에 대한 높은 기준을 설정했지만 Star Wars Outlaws는 게임이 겉보기에 강력한 실행으로 훌륭한 아이디어를 제공하기 때문에 물러날 사람이 아닌 것 같습니다.
광활한 은하계를 자유롭게 돌아다니고, 프랜차이즈의 상징적인 캐릭터를 만나 상호 작용하고, 독특한 행성과 우주의 빈 공간으로 구성된 완전한 샌드박스를 가져와 탐험할 수 있는 오픈 월드 게임입니다. 그것은 모든 스타워즈 팬들이 언젠가는 원했던 것이었고 마침내 진정한 스타워즈 오픈 월드를 얻게 된 것 같습니다.
Star Wars Outlaws는 새로운 주인공 Kay Vess를 소개합니다. Kay는 Han Solo와 매우 유사한 일종의 고용 무법자이며 Star Wars 구절의 범죄 지하 세계에서 이상한 일을 수행합니다. 여주인공을 기용한 데 대한 반발도 상당했지만, 모두 쓸데없는 혐오로 보인다. 타임 라인 측면에서 게임은 The Empire Strikes Back과 Return of the Jedi 사이의 기간에 진행됩니다.
Kay는 이 여정에서 혼자가 아닙니다. 그녀는 사랑스럽고 매우 생산적인 조수 Nix와 함께 Cal의 BD-1에 강력한 경쟁을 가져옵니다. 발표 예고편은 광대한 오픈 월드와 제국 병사들로부터 도망치는 게임 플레이 메커니즘을 엿볼 수 있었습니다. 모두 무법자가 되는 것의 일부였습니다. Ubisoft Forward는 게임의 고유한 게임 플레이와 창의적인 세계에 대한 심층 분석을 보여주었습니다.
처음부터 Star Wars Outlaws는 일반적인 Ubisoft 공식을 따르지 않겠다는 의도를 빠르게 발표합니다. 광대함에도 불구하고 열린 세계는 의미를 유지하고 탐험 가능한 모든 행성에서 상당한 다양성을 제공합니다. 개별 행성뿐만 아니라 이 게임은 행성 사이를 이동할 때 우주 횡단으로 원활하게 전환할 수 있으며 겉보기에 비어 있는 공허에서 많은 것을 찾을 수 있다고 약속합니다.
가장 먼저 주목해야 할 점은 마커와 체크리스트가 과도하게 플러시되지 않는 훨씬 깔끔한 UI입니다. 단순한 디자인은 많은 영향을 미칩니다. 완료해야 할 체크리스트에 의해 지속적으로 지시되지 않을 때 진행이 훨씬 더 의미가 있기 때문입니다. 가장 좋은 추가 사항은 특정 시나리오의 결과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는 플레이어의 행동 효과입니다. 따라서 진보에 대한 감각은 어떤 종류의 결정을 내리는가에 뿌리를 두고 있습니다.
쇼케이스가 묘사한 것처럼 제국군과의 대결은 선택으로 이어지고 결과는 결과를 좌우하는 듯하다. 이 경우 Kay는 군인들에게 쫓기고 "수배"되지만 선택의 존재는 이것이 다르게 진행될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진행 상황을 좌우하는 행동의 무게는 Ubisoft의 단조로움에서 반가운 변화 입니다 .
Star Wars Outlaws는 게임 플레이의 3인칭 슈팅 게임이지만 다양한 메커니즘이 훌륭하게 흥미를 돋웁니다. 이 게임은 스텔스에 중점을 둡니다. 선호하는 스타일로 상황에 자유롭게 접근할 수 있지만 잠입 접근 방식은 상당한 이점과 게임 플레이의 스릴을 제공합니다. GTA 스타일의 수배 시스템은 당신을 경계하고 당신의 행동을 의식하게 합니다.
동반자 Nix는 플레이어가 게임 플레이에서 도움을 얻기 위해 명령을 내릴 수 있기 때문에 보여주기 위한 것이 아닙니다. 또한 우주 횡단의 참여는 스릴을 불러일으키는 치열한 공중전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대체로 Star Wars Outlaws 는 상징적인 Star Wars 세계에 생명을 불어넣고 이 꿈과 같은 환경을 자유롭게 횡단할 수 있는 훌륭한 모험이 될 것입니다 .
Star Wars Outlaws에서 Kay의 동반자 Nix는 사랑스럽고 자원이 풍부합니다.
Star Wars Outlaws에서 Kay의 동반자 Nix는 사랑스럽고 자원이 풍부합니다.
Ubisoft는 이름을 지울 준비가 된 것 같습니다
Ubisoft의 반복적인 오픈 월드 공식은 이제 그 이름과 팬들의 적대감의 대상과 완전히 연관되었습니다. Ubisoft의 다양한 게임 관행에 대한 지속적인 비판 이후 회사는 마침내 이미지 개선을 위한 준비를 하는 것 같습니다. 다가오는 프로젝트의 더 많은 부분도 변색된 이미지를 복구할 준비가 된 것처럼 보이는 것은 Star Wars Outlaws 때문만은 아닙니다.
Assassin's Creed의 새로운 방향은 결함으로 가득 차 있었습니다. 스텔스 생략, 과도한 RPG 도입, 깨진 레벨 스케일링, 단조로운 세계 디자인, 용납할 수 없는 소액 결제 등이 그 예입니다. 게임은 더 이상 Assassin's Creed를 느끼지 못했지만 이제 Ubisoft는 마침내 시리즈를 다시 뿌리로 가져옴으로써 팬들의 요구에 귀를 기울인 것 같습니다 .
Assassin's Creed Mirage는 RPG로 진행되는 광활한 오픈 월드 대신 파쿠르와 스텔스 중심의 액션 게임으로 돌아왔습니다. 과도한 부풀림이 없는 고전적인 개념의 복귀는 정확히 시리즈가 추구해야 하는 것입니다. 우리가 원하는 것은 Assassin's Creed의 시그니처 파쿠르를 타고 전 세계를 돌아다니며 잘 배치된 암살로 모르는 적을 제거하는 것입니다. 드디어 달성하게 되어 기쁩니다.
Assassin's Creed Mirage, 마침내 시리즈의 파쿠르와 스텔스 초점을 되살리다
Assassin's Creed Mirage finally revives the series' parkour and stealth focus
Assassin's Creed Mirage, 마침내 시리즈의 파쿠르와 스텔스 초점을 되살리다
언급해야 할 또 다른 중요한 사항은 Ubisoft Massive에서 개발 중인 Avatar 게임입니다. Star Wars와 같은 사랑받는 프랜차이즈의 비슷한 사례로, 우연히도 Disney가 모두 소유했습니다. 이 게임은 또한 오픈 월드 어드벤처이며 초기 모습은 생생하고 매혹적인 그림을 그리고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 요소도 멋져 보이고 협동 기능도 도입합니다.
Assassin's Creed는 어떻게 시작해야 했는지 다시 돌아왔습니다. 흥미로운 Avatar 게임이 마침내 작업에 들어갔고, 엄청나게 성공한 영화의 속편이 최근에 출시되면서 게임이 빛을 발할 절호의 기회입니다 . Star Wars는 이미 새로운 게임을 가지고 있으며 사물의 모습에서 그것은 매우 상징적인 구절을 자유롭게 횡단하는 스릴을 전달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거대하고 창의적인 샌드박스입니다.
다가오는 이 모든 훌륭한 프로젝트를 통해 Ubisoft가 다시 부상하고 손상된 명성을 청산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입니다.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창의적이고 신선한 아이디어의 구현과 열린 세계에 생명을 불어넣고 완전하고 재미있는 싱글 플레이어 경험에 집중하기 위해 모든 종류의 소액 결제를 버리기 위한 정체성입니다. 나는 실제로 이 새로운 공식을 간절히 기대합니다.
Star Wars Outlaws는 2024년에 PlayStation 5 , Xbox Series X|S 및 PC용으로 출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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