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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머드코어6 프리뷰, Armored Core 6: Fires of Rubicon 게임 플레이 미리 보기 및 노출
이 Armored Core 6 프리뷰에서는 From Software에서 개발하여 8월 25일에 출시 하고 Steam을 통해 PlayStation, Xbox 및 PC 로 출시되는 mech Souls 게임의 새로운 게임 플레이 세부 정보에 대해 이야기할 것입니다 .
Armored Core VI: Fires of Rubicon 게임 플레이 미리 보기 및 노출
불과 며칠 전 우리는 운 좋게도 From Software와 Bandai Namco가 진행하는 프레젠테이션에 참석할 수 있었습니다. 이 프레젠테이션에서 게임 프로듀서인 Yasunori Ogura가 Armored Core VI의 모든 기능을 보여주었습니다.
몰랐다면 Armored Core는 From Software의 주요 프랜차이즈이자 첫 번째 프랜차이즈 중 하나이며, 스튜디오가 시작될 때 1997년에 처음 게시되었습니다.
Armored Core VI는 이 프랜차이즈를 가져와 어떤 의미에서 재부팅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이 프레젠테이션을 보고 게임 플레이를 본 제 생각에는 이 게임 플레이에서 볼 수 있는 Souls와 같은 메커니즘이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충분히 밀접하게.
루비콘의 불 속을 날아라
우선, Armored Core VI의 큰 초점 중 하나인 3차원 공간을 기계로 사용하는 것을 살펴보겠습니다. 플레이어는 이 게임에서 기계를 조종하고 있으므로 수직으로 위아래로 이동하고 이 넓은 공간을 여행할 수 있는 것은 기계를 운전하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 이 게임의 큰 초점입니다.
각 임무를 위해 이 거대한 3차원 공간을 설계하는 것은 이 게임의 중요한 부분으로, 플레이어가 다양한 방식으로 목표를 수행하고 움직일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그것은 플레이어가 기계 안에 있는 것처럼 느끼게 하고 기계를 조종할 수 있게 하며 제한된 공간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이것은 레벨 디자인의 큰 측면 중 하나입니다.
이것의 다른 부분은 각 레벨의 내부 공간입니다. 외부를 탐색하고 임무의 후반부에 들어간 후에는 더 제한된 공간에 들어가게 되며 수직성은 이 공간에서 덜 재생됩니다. 게임의 더 넓은 공간에서와 같이 완전히 수직이 아닌 동일한 수준의 경기장에 더 가깝습니다. 여기에서 플레이어가 공격할 때 왼쪽 또는 오른쪽으로 부스트할 때 방패를 사용할 시기를 결정하는 From Software로 알려진 전투를 실제로 볼 수 있습니다.
오시리스의 마지막 비행
Armored Core VI의 전투에서 정말 흥미로운 점은 적 위에 임팩트 게이지가 있다는 것입니다. 가득 차면 적이 비틀거리며, 세키로의 자세 시스템과 유사합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적에게 피해를 입힐 뿐만 아니라 더 큰 피해를 주는 직접 타격을 위해 적을 비틀거리게 하려고 합니다. 그러나 플레이어는 자신의 임팩트 게이지가 있고 너무 빨리 너무 많은 피해를 입으면 비틀거릴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화면 하단에는 스태미나 게이지와 유사한 기능을 하는 부스트 바도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게임의 더 넓은 공간에서 얼마나 자주 부스트, 왼쪽 또는 오른쪽으로 돌진하거나 수직으로 이동할 수 있는지 결정합니다. 이 부스트 자원 또는 에너지 자원을 관리하는 것은 Souls 시리즈 또는 Elden Ring과 같은 게임에서 체력을 관리하는 것과 유사합니다.
내부 공간에서 플레이어는 벽을 통해 스캔하여 적을 찾고 기습 요소를 사용하여 알지 못하는 적을 상대할 수 있는 목표를 갖게 됩니다. 그들은 특정 장소에 접근하기 위해 문을 해킹해야 하며 보스전도 있을 것입니다.
보스전은 이 게임에서 큰 역할을 할 것으로 예상되며 플레이어는 죽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Souls 시리즈나 Elden Ring에서와 마찬가지로 플레이어는 실수로부터 배우고, 공격 패턴을 연구하고, 그에 따라 전략을 조정해야 합니다.
커스터마이징 코어
일반적으로 기계 게임, 특히 Armored Core에 대해 우리가 절대적으로 좋아하는 것 중 하나는 기본 설정에 따라 기계를 사용자 정의할 수 있는 자유입니다. 특정 스타일을 연주하고 싶다면 자유롭게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기계의 다리를 변경하여 탱크 모양의 다리, 쿼드 다리 또는 리버스 다리를 선택할 수 있으며, 각 다리는 게임 플레이 경험을 크게 변경합니다.
날지 않고 구르면 레벨에 접근하는 방식이 크게 바뀝니다. 장비와 통계를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자유는 Armored Core의 플레이 스타일에 더욱 영향을 미칩니다. 사용하는 부품에 초점을 맞추면 접근 방식이 결정됩니다. 다리만 바꿀 수 있는 것이 아니라 머리, 코어, 팔, 내부 파츠도 수정할 수 있어 무한한 조합과 개인화가 가능합니다.
신체 부위 커스터마이징 외에도 Armored Core VI는 원거리 및 근접 무기를 포함한 다양한 무기를 제공합니다. 기관총과 돌격 소총에서 레이저 단검과 미사일 발사기에 이르기까지 옵션은 다양합니다.
또한 다양한 유형의 부스터와 발전기가 추력 역학 및 기계 성능에 영향을 미칩니다. 옵션의 복잡성과 완벽한 조합을 찾는 것은 게임의 중요한 측면입니다. 함께 잘 작동하는 효과적인 조합을 찾는 데 도움이 되는 빌드 가이드 및 기계 가이드를 기대하세요.
불가능한 임무
Armored Core VI의 주목할만한 기능 중 하나는 임무 사이에 기계의 로드아웃과 어셈블리를 변경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죽더라도 로드아웃을 조정하고 다른 전략으로 보스나 체크포인트를 다시 시도할 수 있습니다. 이 동적 요소는 부적절한 설정이나 실패한 전략으로 인해 전체 미션을 다시 플레이해야 하는 좌절감을 없애기 위해 시작 시 또는 미션 사이에만 변경할 수 있는 다른 게임과 Armored Core VI를 설정합니다.
Armored Core VI에서 커스터마이즈하고 적응할 수 있는 자유는 게임의 짜릿한 요소입니다. 기계에 대한 완벽한 구성과 미션 간 또는 사망 후 로드아웃을 조정할 수 있는 기능을 발견하면 Armored Core VI에 즐거움과 전략적 깊이가 추가됩니다.
Armored Core VI 미리보기: 비축 및 로드
지도 주변에는 플레이어의 검문소 역할을 하고 탄약을 보충하는 공급 지점이 있습니다. 이러한 공급 지점은 다음 체크포인트에 도달할 때까지 플레이어를 치료할 수 있는 제한된 수량의 Estus 플라스크와 유사한 기능을 하는 수리 키트도 제공합니다.
다음 체크포인트로 진행하려면 받는 피해와 탄약의 균형을 맞추는 것이 중요합니다. 입은 피해량이 다음 체크포인트에 도달하는 데 방해가 되지 않아야 합니다.
다음 체크포인트까지 중간에 도달하기 전에 모든 로켓 탄환을 고갈시키면 문제가 발생하므로 탄약 사용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플레이어는 Armoured Core VI에서 발사된 사격 수, 발생한 피해, 적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데 소요되는 시간을 고려해야 합니다.
아레나의 주인
또한 Armored Core VI는 주로 싱글 플레이어이지만 온라인 PvP를 제공하여 플레이어가 서로 전투에 참여할 수 있다는 점에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이러한 온라인 PvP의 포함은 특히 PvP 및 FromSoftware 타이틀의 팬에게 흥미로운 측면을 추가합니다.
우리는 FromSoftware에서 개발한 또 다른 기계 게임인 Chromehounds에서 온라인 PvP를 즐겼던 경험을 즐겁게 기억합니다. 여기에서 기계를 만지작거리고 전투에 참여하고 결과를 목격할 수 있습니다. 동시 온라인 플레이의 정확한 플레이어 수는 공개되지 않았지만 곧 공개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공개된 게임 플레이와 정보는 게임에 존재하는 독특한 FromSoftware 스타일을 강조합니다. 잘 만들어진 레벨 디자인부터 강렬한 보스전과 반응이 빠른 전투 메커니즘에 이르기까지 이 게임은 FromSoftware 타이틀과 관련된 친숙한 요소를 보여줍니다. 플레이어의 캐릭터는 자신의 의도에 반응하고 일치한다고 느끼며 실수가 발생할 때 개인적인 책임감을 만듭니다.
누군가가 일반적으로 기계 게임에 관심이 없지만 Elden Ring 또는 Dark Souls와 같은 FromSoftware 타이틀을 즐기는 경우에도 Armored Core VI는 이러한 중요한 요소의 존재로 인해 여전히 매력적일 수 있으며 이는 즉시 명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아머드 코어 VI: 프로젝트 판타즘
새로운 정보와 새로운 게임 플레이 영상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Armor Core 6에 기대가 되십니까?
이 게임을 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우리는 이 게임에서 From Software의 많은 부분을 볼 수 있습니다. 우리가 게임플레이를 볼 때마다 여러분이 아는 것보다 더 흥분됩니다. 8월 25일이 이제 몇 달 남지 않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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