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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ablo 4 Overpower 손상 설명

이 가이드는 Diablo 4에서 Overpower Damage 메커니즘이 작동하는 방식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Overpower Damage는 공격이나 주문에 추가 피해를 주는 Diablo 4 의 피해 메커니즘입니다 . 그것은 구축할 수 있는 통계일 수 있으며, 게임을 플레이하는 데 더 많은 관여가 필요하지만 더 강력한 공격을 가할 수 있습니다. Diablo 4 에서 Overpower Damage를 해결하고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 하고 효과적으로 플레이하는 방법에 대한 팁을 공유하면서 미리 읽어보십시오.

오버파워 데미지 작동 방식

압도 피해는 게임의 모든 클래스에 적용되는 통계입니다. 3%의 확률로 발동할 수 있으며 특정 아이템 접두사로만 올릴 수 있지만 요구 사항을 충족한 후 압도 발동을 보장할 수 있는 특정 기술 수정자가 있습니다.

압도 손상의 양은 캐릭터의 현재 건강 포인트와 강화 수준에 스케일을 추가합니다. 이 피해는 또한 일반 공격 또는 주문에 의해 처리되는지 여부에 따라 달라지며 스킬 수정자 또는 의지력 스탯으로 더 추가될 수 있습니다.

타깃을 기준으로 하는 크리티컬 확률과 달리 제압 발동 확률은 공격 자체에 적용된다. 이것은 AoE 스킬에서 더 분명합니다. 압도된 AoE가 적중하면 모든 대상이 압도 피해를 입는 반면, AoE 스킬이 치명타를 가하면 대상의 일부만 치명타 피해를 입습니다.

한 번의 공격으로 제압과 치명타 발동이 모두 가능하며, 공격이 도달할 수 있는 최대 피해량까지 증가합니다. 반면에 압도는 지속 피해, 패시브 능력 또는 채널링 스킬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피해 숫자의 색상으로 압도적인 피해를 입히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 흰색 – 기본 손상
  • 노란색 - 치명타 피해
  • 파란색 - 피해를 압도
  • 주황색 – 치명타 압도 피해

등급별 오버파워 데미지

모든 클래스가 압도 능력치를 보유하고 있지만 일부 스킬이 가진 압도 관련 수정자로 인해 바바리안, 네크로맨서, 드루이드와 같은 특정 클래스만 이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습니다. Rogues와 Sorcerers는 DPS를 최대화할 때 크리티컬 스탯을 중심으로 빌드하는 것이 좋습니다.

바바리안은 다음과 같은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 무자비한 힘 – 제압된 공격의 공격력이 15% 증가합니다.
  • Gushing Wounds – 압도적인 공격으로 출혈하는 적을 공격하면 5초에 걸쳐 2%의 출혈 피해를 입히는 폭발을 일으킵니다.
  • 강타 – 양손 무기를 사용하여 강타로 4회 치명타를 가하면 다음 코어 또는 웨폰 마스터리 스킬이 압도됩니다.
  • 고대인의 망치 – 고대인의 망치로 제압한 후 5초 동안 3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 Legendary Aspect: Earthstraker's Aspect – 무기를 10번 교체한 후 다음 공격이 압도적이며 30%에서 50% 증가된 압도적인 피해를 줍니다.

네크로맨서는 다음과 같은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 Tides of Blood - Blood 스킬이 가하는 압도 피해가 5% 증가합니다.
  • Rathma's Vigor – 15초 동안 건강해지면 다음 혈기 스킬이 압도합니다.
  • 피의 쇄도 – 압도적인 피가 5회 중첩되면 다음 피의 쇄도가 압도합니다.
  • 블러드 랜스 – 블러드 랜스를 8회 시전하면 다음 블러드 랜스가 압도합니다.
  • 블러드 미스트 – 압도적인 스킬을 시전하면 블러드 미스트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 감소했습니다.
  • Legendary Aspect: Rathma's Chosen의 Aspect – Blood Skill이 압도할 때마다 4초 동안 공격 속도가 20%~50% 증가합니다.
  • Legendary Aspect: Aspect of Untimely Death – 최대 생명력의 1%를 100% 이상 치유할 때마다 다음 압도적인 공격에서 0.5%의 추가 압도 피해를 부여하여 최대 20%에서 60%까지 증가합니다.

드루이드는 다음과 같은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 도발 – 30초 이상 웨어베어 상태를 유지하면 다음 스킬이 압도됩니다.
  • Pulverize – 건강을 유지하는 동안 다음 Pulverize는 12초마다 압도합니다.
  • Boulder – Boulder가 제압되면 적들은 일반적인 3초가 아닌 4초 동안 기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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