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암네시아 더 벙커 공략 호러 게임 신작 진행 가이드
Amnesia: The Bunker(2023) 연습 가이드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 가이드를 사용하면 모든 메모와 인식표 위치, 모든 사진 위치 등이 포함된 전체 지도로 처음부터 끝까지 전체 안내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Amnesia는 오랫동안 공포 게임의 필수 요소였으며, 이것은 시리즈의 4번째 게임으로, 지금까지 좋은 성과를 거두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Amnesia The Bunker는 시리즈를 훌륭하게 만든 것(스토리텔링, 분위기, 공포)을 유지하고 완전히 새로운 것을 테이블에 제공합니다. 무작위화 및 플레이어에게 이 벙커를 다루는 방법에 대한 많은 자유를 제공합니다.
이것은 공포에 대한 가이드를 작성하는 첫 번째 시도입니다(레지던트 이블 게임 사용자를 포함하지 않는 한) 저와 함께 이 벙커를 해결하세요! 이 게임과 이 벙커를 통과하고 훨씬 더 나은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 처음부터 끝까지 게임에 대한 전체 연습
- 모든 지역의 지도
- 모든 메모
- 모든 사진
- 훨씬 더!

추신 | 엑스박스/PC | 기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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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약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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홀스터 장착 아이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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손전등 전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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텍스트 오버레이 전환/총 전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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달리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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던지기/준비 장착 아이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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웅크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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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날로그 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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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작용 / 장착 아이템 사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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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억 상실: 벙커 - 참호 연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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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는 제1차 세계 대전 중 전장의 참호에서 게임을 시작합니다. 여기에는 아직 적이 없으므로 이 시간을 사용하여 컨트롤에 익숙해집니다. 이동하면서 로 무기를 꺼내는 방법에 대해 들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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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 로 조준하고 쏠 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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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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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벙커 문에 도달할 때까지 참호 아래로 계속 달려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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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을 열고 안으로 들어갑니다. 여기에서 선반을 확인하여 권총에 사용할 총알을 찾으십시오. 3개가 있습니다(각 상자에는 글머리기호 1개만 있음). 계속해서 그것들을 집어들면 재장전하는 방법을 배우게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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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mnesia The Bunker에서 재장전하려면 을 길게 눌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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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홀스터/언홀스터를 누르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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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기가 나오지만 길게 누르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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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기를 꺼내고 탄약을 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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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렇게 하면 각 총알을 약실에 배치하기 위해 총을 쏘는 것처럼 눌러야 합니다 . 시간이 좀 걸리지만 걱정이 더해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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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총알이 3개 있습니다. 실제 벙커에 도달하고 "공식적으로" 공포 게임이 시작되면 탄약을 잃게 되므로 보관할 필요가 없습니다. 나중에 총알이 하나만 필요합니다. 어쨌든, 벙커의 다른 문을 열고 막다른 골목으로 가볼까? 여기서 우리는 물건을 잡고 던지는 것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이것은 기본적으로 촬영의 반대입니다. 로 근처의 벽돌을 집어 들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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있다가 를 눌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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벽돌을 나무 벽에 던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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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을 부수려면 벽돌을 두 번 던져야 합니다. 그렇게하고 앞으로 오른쪽으로 가십시오. 결국 판자 몇 개를 옮기고 나무 잔해 아래에 웅크려야 합니다. 총알 하나를 찾으려면 분기점으로 바로 이동하십시오. 그것을 잡고 원한다면 재장전하고 참호 아래로 계속 내려가면 일부 적의 공격을 받게 될 것입니다. 너무 많은 피해를 입지 않도록 최대한 빨리 모래주머니 뒤에 엄폐하는 것이 좋습니다(실제로 중요한 것은 아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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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군이 그들을 죽일 때까지 여기 있으세요. 당신이 원한다면 그들을 쏠 수 있습니다 (나는 첫 번째 시도에서하지 않았습니다). 당신이 깨끗해지면 배럴 위로 실행하고 당신은 보류하라는 지시를받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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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신이 얼마나 다쳤는지 확인하기 위해.
이 게임에서는 벙커와 부비트랩에 있는 "물건"에 의해 공격을 받거나 수류탄과 불로 자신의 손에 의해 공격을 받아 많은 부상을 입을 것입니다.
부상당하는 것은 몇 가지 다른 방식으로 당신에게 보여집니다. 먼저 화면 테두리가 부상을 입을수록 점점 더 붉어집니다. 두 번째로 잡을 수 있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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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신의 손을 꺼내어 얼마나 많은 손가락이 피투성이인지 보려고. 손가락이 많을수록 더 많이 다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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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속해서 다음 벙커 안으로 들어가십시오. 여기 테이블에서 두 개의 천을 찾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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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것들을 집어들고 이제 우리는 공예에 대해 배울 것입니다. 지금은 인벤토리를 열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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붕대를 만들기 위해 방금 얻은 두 천을 결합하십시오 . 계속해서 그것을 사용하여 치유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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돌아다니며 몸을 웅크리고 탁자 아래로 가면 선반 위에 수류탄 두 개가 놓여 있습니다. 그것들을 집어 들고 인벤토리를 통해 장비하고 마지막에 있는 나무 문에 그 중 하나를 던져야 합니다. 그렇게하고 멀리 이동하여 날려 버리십시오.
우리는 방 밖에 있지만 여전히 참호 안에 있습니다. 그들을 따라 계속 이동하고 램프 옆 상자에서 총알을 찾을 수 있는 작은 휴식 공간을 위해 왼쪽을 주시하십시오. 필요한 경우 재장전한 다음 잔해 뒤에 있는 폭발성 배럴을 계속 찾으십시오. 계속해서 쏴서 폭파하고 계속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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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무 판자를 사용하여 벽을 뛰어 넘고 다음 부분에서 당신은 갇히게 될 것이고 그들은 여러 개의 가스 수류탄을 던질 것입니다. 여기서 할 수 있는 일은 없지만 아군이 들어와 방독면을 주는 장면이 나올 때까지 가져가세요.
우리는 결국 죽은 나무로 가득 찬 이 매우 이상해 보이는 지역에서 통제권을 되찾을 것입니다. 조명탄이 켜진 분화구를 찾으려면 앞으로 이동하십시오. 여기에서 한 장면이 재생됩니다. 통제권을 되찾았을 때 장면이 계속될 때까지 빛에서 앞으로 달려가면 매우 불길한 메모가 남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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암네시아: 더 벙커 - 중앙 벙커 연습
벙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우리는 마침내 일이 많이 잘못될 실제 게임에 들어왔습니다.
시작하기 전에 몇 가지 지적해야 할 사항이 있으므로 아래 참고 사항을 읽으십시오.
Amnesia The Bunker는 많은 것들이 무작위화되고 일부는 그렇지 않은 공포 게임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것은 게임 인스턴스를 기반으로 합니다.
인스턴스란 무엇입니까? 음, 게임의 맨 처음에(마인크래프트를 해본 적이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하하) 당신의 세계(게임)는 필요한 모든 정보(아이템 위치, 함정, 코드 등)와 함께 로드될 것입니다. THAT 플레이 스루에 고정되어 있지만 게임을 끝내거나 새 게임을 시작하면 모든 것이 달라집니다.
그렇다면 무작위는 무엇입니까?
- 코드와 암호는 위치를 포함하여 모두 무작위로 지정됩니다.
- 연료, 탄약, 수류탄 등과 같은 소모품은 대부분 무작위로 지정됩니다. 그들 중 일부는 설정되어 있으며 플레이를 통해 찾을 수 있지만 대부분은 그렇지 않습니다.
- 트랩. 벙커 곳곳에 함정이 있습니다. 이러한 트랩 위치는 무작위가 아니지만 트랩 자체는 무작위입니다. 한 플레이에서 때때로 수류탄이 될 수 있는 것이 다음 플레이에서는 화염병이 될 수 있습니다.
무작위가 아닌 것은 무엇입니까?
- 핵심 항목. 스토리 진행에 필요한 아이템은 모두 같은 위치에 있습니다.
- 노트. 이야기에 대한 모든 종류의 배경을 제공하는 한 가지인 메모는 무작위로 지정되지 않으므로 모두 쉽게 수집할 수 있습니다(고맙게도).
- 사진. 메모와 비슷하지만 약간의 시각적 정보를 제공합니다.
큰 메모를 치우고 잠에서 깨어 움직일 수 있게 되면 근처 테이블에서 첫 번째 메모 - Amnesia Cause 를 확인하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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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모든 복도로 문을 엽니다. 아직 적이 없으니 자유롭게 돌아다녀 보세요. 적들이 나타나기 시작하면 알려드리겠습니다. 이 복도를 따라 내려가 모퉁이를 돌면 왼쪽에 방이 있습니다. 안으로 들어가면 캐비닛 중 하나가 열려 있고 다른 하나에는 체인이 있어 열 수 없습니다. 열려 있는 것에는 매우 유용한 손전등이 있고 그 아래에는 NOTE - Clement's Journal - Agony가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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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 : 아시다시피 손전등은 이전 게임의 랜턴과 유사하게 주변 환경을 밝히는 데 도움이 되는 매우 유용한 도구입니다. 랜턴을 켜두기 위해 기름을 찾아야 하는 이전 게임과 달리 손전등은 무제한이며 원하는 만큼 사용할 수 있지만 물론 모든 것이 주의 사항이 있습니다.
물론 이 손전등의 유일한 단점은 전원을 공급하기 위해 감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를 잡고 있으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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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것의 단점은 양손을 잡는 것 외에도 많은 소음을 발생시켜 몬스터가 당신을 더 쉽게 발견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극도로 조심하고 싶고 손전등을 감을 때 항상 숨을 곳이 있거나 최대한 빨리 도망칠 수 있는 탈출구가 있어야 합니다.
즉, 게임 전반에 걸쳐 다른 광원이 있을 것이므로 이를 염두에 두십시오.그런 다음 방을 나가면 왼쪽에 두 번째 방이 있습니다. 안으로 들어가면 왼쪽에 그림이 있고 참고 - 책상의 첫 번째 서랍 안에 Reynard의 부검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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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곳의 금속 문에는 불 에 탄 시체 몇 구와 연료 통이 있습니다 . 이것은 항상 여기에있는 것 같습니다. 이 방을 그대로 두고 복도를 따라 내려가면 오른쪽에 잠긴 문이 있고(이 문을 기억하세요) 복도는 왼쪽으로 이어집니다. 왼쪽으로 가세요(직진은 막다른 길이니) 오른쪽 식당으로 들어가세요.
여기에는 많지 않으므로 뒤쪽의 문으로 접근하여 벽에 큰 구멍을 찾고 뒷방으로 들어가는 혈액 재판을 찾으십시오. 예, 상황이 뜨거워지기 시작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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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문을 통과하면 생존자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에게 다가가서... 그래 그는 성공하지 못할거야. 그는 당신에게 그의 리볼버를 주고 그를 죽여달라고 부탁합니다. 그는 괴물에게 죽고 싶지 않습니다. 그는 또한 식료품 저장실에 총알이 있다고 말합니다. 이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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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료품 저장실은 군인의 방 건너편에 있습니다. 안으로 들어가 찬장을 열어 한 쌍의 총알을 찾으세요. 계속해서 총알을 리볼버에 넣고 군인에게 돌아가십시오... 그리고 그는 사라졌습니다. 그래, 괴물이 그를 데려갔어. 괴물은 아직 나타나지 않을 것이므로(적어도 내가 알 수 있는 바에 따르면) 계속하겠습니다.
식당으로 돌아간 다음 복도로 돌아갑니다. 아까 잠긴 문 기억나? 거기로 돌아가서 자물쇠를 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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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단을 내려가 바로 앞의 방으로 가십시오. 문을 닫으면 트로피를 얻습니다.
입대 : 관리실을 찾았습니다. |
바로 여기가 우리의 안전한 허브입니다. 여기에는 모든 종류의 항목이 있으므로 모든 것을 빠르게 살펴보겠습니다. 중앙에 있는 테이블을 확인하는 것으로 시작하여 사무원장에서 인식표 와 인식표 에 대한 메모를 찾으십시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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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 건너편에는 잠긴 문이 있습니다. 이에 대한 코드를 찾아야 합니다. 탁자 옆에는 나무 기둥에 매달린 램프가 있습니다. 게임을 저장하는 곳입니다...
참고 : 몬스터에게 쫓기는 경우 절대 게임을 저장 하지 마세요 . 당신이 죽어서 재장전하면 몬스터는 계속 당신을 쫓을 것이고, 당신이 도망쳐 그를 잃을 때까지 루프를 유지할 것입니다. 이것은 매우 위험하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이 작업을 수행하는 경우 솔루션이 있습니다. 타이틀 화면으로 돌아가서 게임 로드를 선택 하고 파일을 클릭합니다. 3회 있습니다. 세 번 저장했습니다. 당신이 쫓기 전에 하나를 선택하고 당신은 잘해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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램프 옆에는 아이템을 보관할 수 있는 컨테이너와 위의 지도가 있습니다. 이것은 아마도 손전등과 함께 여기에서 우리가 가지고 있는 가장 좋은 것일 것입니다. 이것은 우리가 길을 잃지 않고 돌아다니기에 충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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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도 옆에는 발전기실로 가는 계단이 있습니다. 거기에 가기 전에 오른쪽을 확인하여 벽에 있는 찬장을 찾으십시오. 그 아래 테이블에는 쥐와 불에 탄 시체가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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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메모는 쥐와 시체에 대해 알려주므로 매우 중요합니다. 게임을 하다 보면 결국 쥐를 찾게 되기 때문에 이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이 쥐들이 당신을 공격할 것입니다. 신선한 시체가 있는 곳에서 종종 찾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그들을 먹고 공격할 것입니다.
물론 공격을 받는 것은 건강이 떨어지기 때문에 좋지 않지만 또 다른 이유가 있습니다. 공격을 받으면 부상을 입고(손가락에서 피가 나는 것을 기억하십니까?) 핏자국이 남게 됩니다. 쥐들은 이 피를 따라 당신을 쫓을 것입니다. 장난 아닙니다 하하. 그들은 달리지도 않고 빠르지도 않지만 실제로 7-8번 정도 물면 죽을 수 있으므로 각별히 주의하십시오. 그들은 주로 괴물로부터 도망치려 할 때 고통입니다.
계단을 내려가 발전기로 가면 발전기와 연료에 대해 들을 수 있습니다...
발전기는 벙커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여기 조명에 전원을 공급하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대부분의 경우 괴물을 궁지에 몰아넣고 나오는 것을 더 주저하게 만듭니다. 여전히 나올 수 있으므로 안전하다고 확신하지 마십시오. (대부분 탐색에서) 도움이 되므로 염두에 두십시오. 연료가 지속되는 시간은 게임의 난이도에 따라 다릅니다. 쉽게 가질수록 오래 지속되며 가장 어려운 설정에서 플레이하면 발전기를 사용하는 것이 거의 쓸모가 없습니다.
발전기를 사용하려면 연료가 필요하며 이 근처에서 연료 통 두 개를 발견했을 가능성이 큽니다. 그러나 연료에는 다른 용도가 있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발전기에 사용되는 것 외에도 화염병을 만들기 위해 주변에서 찾을 수 있는 빈 병을 채울 수 있습니다.그 설명은 생략하고 이 발전기실을 탐험하세요. 연료 통이 널려 있을 가능성이 높지만 더 중요한 것은 작은 의자에 있는 회중 시계 , 뒤쪽의 시체 옆에 있는 DOG TAG , 참고 - 불을 켜두세요. ! 책상 서랍 속. 회중 시계를 장착하여 발전기에 남아 있는 시간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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측면에는 참고 - 연료 및 화재 도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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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계속해서 연료를 발전기에 넣고(지금 당장은 많은 것을 할 수 없기 때문에 연료를 모두 넣는 것이 좋습니다) 레버를 돌려 연료를 켭니다.
그런 다음 돌아가서 게임을 저장하고 방금 받은 코드를 사용하여 문을 열고 출발합니다... 여기에서 몬스터가 나타나기 시작하므로 조심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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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요 사항
여기서부터는 모든 것이 거의 무작위입니다. 결국 나는 다른 100개 이상의 가이드에서 일반적으로 하는 것처럼 전체 연습을 제공할 수는 없지만 내가 찾은 모든 정보, 즉 모든 메모의 위치와 모든 인식표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 위에서 말했듯이 인식표는 사물함을 여는 데 필요한 코드가 있기 때문에 매우 중요합니다. 이 보관함에는 사용할 수 있는 좋은 항목이 있지만 더 중요한 것은 일부에는 진행하는 데 필요한 메모와 핵심 항목(예: 톱니바퀴 및 렌치)이 있으므로 최대한 빨리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물론 이러한 인식표는 항상 같은 위치에 있습니다. 그러나 코드는 모두 다른 위치에 있으므로 모든 코드를 얻으려면 실제로 모든 코드를 찾아야 합니다(매우 운이 좋아 필요한 모든 코드를 찾지 않는 한).
이를 위해 관리자 방(저장 지점이 있는 곳)에서 찾은 맵을 사용하고 찾을 수 있는 모든 항목을 나열합니다. 그 아래에서 무엇을 해야 하고 어떤 순서로 작업을 수행해야 하는지에 대한 간략한 가이드를 제공합니다. 계획 같은 소리? 해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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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기억상실증 원인을 책상에 메모합니다 .
- 2. 손전등과 노트 Clement 's Journal - Agony inside the cabinet.
- 3. 책상 위의 Reynard의 부검 사진 및 메모 .
- 4. 중앙 테이블의 군번줄 , 중앙 테이블의 군번줄 , 방 반대편의 쥐와 불에 탄 시체에 대한 서기장의 메모 메모
- 5. 스툴 위의 회중시계, 발전기 옆 시체의 DOG TAG , 노트 Keep the light on! 책상 서랍 안에 연료와 불이 옆에 있습니다.
이 시점에서 위에서 모든 것을 얻었어야 합니다.
- 6. 이곳은 주베르의 방 입니다 . 여기에서 사진을 찾을 수 있으며 Joubert의 마지막 일지 및 Joubert의 일지 - 이상한 소리도 여기에 있습니다.
- 7. 전략 작전실. 중앙 테이블에는 사진과 로마 터널 업데이트라는 메모가 있고 구석에 있는 책상 서랍 안에는 Prisoner in Custody라는 메모가 있습니다.
- 8. 푸르니에의 방 입니다 . 내부 찬장에는 사진이 있고 책상에는 Shooting the Beast라는 메모가 있습니다 . 서랍 중 하나 안에 Arsenal의 보안 강화라는 메모도 있습니다 .
- 9. 이곳은 Delisle의 방 입니다 . 여기에서 인벤토리 백과 LaRue의 보고서 및 DOG TAG 메모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항상 코드가 있는 Delisle의 인식표인 것 같습니다).
- 10. 시체 옆에 있는 DOG TAG .
- 11. 벙커를 진행하기 위해 필요한 대부분의 핵심 아이템이 있는 메인 룸입니다. 여기에서 인식표에서 얻은 코드를 사용하여 사물함을 열고 이러한 항목과 공급품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 외에 구석에 있는 시체에서 인식표를 찾을 수 있고 사물함 아래에서 노트 - 클레멘트의 일지 - 아무 말도 찾을 수 없습니다.
- 12. 작은 나무 상자에서 How to get the Hell Out of Here라는 메모를 찾을 수 있습니다 .
- 13. 레이너드의 방 입니다 . 수류탄으로만 열 수 있으며 In Charge of Security 및 Assumptions About Motive라는 메모가 있습니다 .
- 14. 상자에서 Where's our Wine이라는 메모를 찾을 수 있습니다 .
이것이 벙커의 이 부분에서 찾을 수 있는 전부입니다. 이제 방법과 수행할 작업을 살펴보겠습니다. 위 목록에 있는 항목에 따라 괄호 안에 숫자를 추가할 것입니다(예:(##) ). 코드를 사용하여 문을 연 후 오른쪽 복도를 따라 출구로 나갑니다. 여기에서 작은 나무 상자에 있는 노트 - How to get the Hell Out of Here (12)를 찾을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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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메모는 우리의 목표를 거의 업데이트하고 우리가 찾아야 할 다이너마이트와 기폭 장치를 알려줍니다. 쉽지 않겠죠?
복도로 돌아가면 포크가 있습니다. Mission Storage(11) 방향으로 오른쪽으로 가는 것도 방법이지만 마지막으로 남겨둡니다. 왼쪽 문은 이전 복도(우리가 원래 왔던 곳)와 연결되므로 거기로 갈 필요가 없습니다.
대신 복도를 계속 따라가다가 가능하면 왼쪽으로 가길 원합니다. 이 작은 지역은 장교 숙소 입니다 . 왼쪽 첫 번째 방인 Joubert의 방 (6)에 들어가고 싶습니다. 여기에서 선반에 있는 사진 , 책상에 있는 NOTE - Joubert의 마지막 일지 , 서랍 중 하나에서 NOTE - Joubert의 일지 - 이상한 소리를 찾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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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런 다음 Strategic Operations 룸(7)으로 이동합니다. 여기에서 중앙 테이블에서 사진 과 참고 - 로마 터널 업데이트를 찾을 수 있으며 참고 - 구금된 죄수는 구석에 있는 책상 내부에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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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lanchet의 방은 무시해도 됩니다. 문은 부비트랩으로 되어 있고 안에는 메모나 아무것도 없습니다. 내 실행에는 항목조차 없었으므로 원하는 경우 건너뛸 수 있습니다. 복도를 따라 내려가 Fournier의 방 (8)으로 들어갑니다. 여기 찬장 안에는 사진이 있고 책상에는 NOTE - Shooting the Beast가 있습니다 . 또한 서랍 중 하나 안에 노트 - Arsenal의 향상된 보안이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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옆방 Reynard의 방 은 수류탄으로 열 수 있으며 오른쪽 에는 NOTE - In Charge of Security가 있고 NOTE - Assumptions About Motive는 책상 서랍 안에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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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 복도를 올라가 라운지 로 들어가세요. 여기에서 구석에 있는 통을 움직여 열 수 있는 통풍구를 찾을 수 있습니다. Delisle의 방 (9) 에 들어가려면 그렇게 하십시오 . 여기에는 잠금을 해제할 수 있는 문에 자물쇠가 있지만 유용한 것도 꽤 많이 있습니다. 먼저 시체 옆 벽에 가방이 걸려 있습니다. 항상 거기에 있는 것 같고 인벤토리 공간이 2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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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상에서 NOTE - LaRue의 보고서를 찾을 수도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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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시체 옆에 있는 DOG TAG를 집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 내가 말할 수 있는 바로는 이 DOG TAG는 항상 Delisle 에서 온 것이며 우리가 진행하는 데 필요한 코드를 항상 제공해야 합니다. 그래도 여기서 틀릴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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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을 통해 Delisle의 방을 나가면 분기점에 있게 됩니다. 왼쪽으로 가면 리볼버를 얻은 시작점으로 이동합니다. 이 문은 이전에 잠겨 있었으므로 잠금을 해제하고 두 영역을 연결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직진도 가능합니다. 지상에 인계철선이 있어 점프할 수 있으며 계단을 내려가면 DOG TAG (10)가 있는 시체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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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기에서 복도를 따라 내려가면 Wine Cellar(14)가 있습니다. 거기로 가면 상자 위에 있는 노트 - Where's our Wine을 찾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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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것이 바로 지금 우리가 할 수 있는 모든 탐사에 관한 것입니다. 계속해서 게임을 저장하고 Mission Storage 영역(11) 으로 이동합니다 . 여기 두 문이 모두 잠겨 있고 할 일이 몇 가지 있습니다. 우선 바깥쪽에서 바퀴를 돌리면 부러질 것입니다. 예비 부품을 찾아야 하는데 그 방 안에 있습니다. 수류탄으로 문 중 하나를 폭파하거나(땅에 기름이 있어 잠시 동안 불이 붙을 수 있음) 문 옆에 있는 통풍구를 움직여 안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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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 안으로 들어가면 많은 물품(연료, 수류탄 등)이 있을 가능성이 가장 높은 선반이 여러 개 있고 방 뒤쪽에는 여러 개의 사물함이 있습니다. 여기에서 인식표에서 얻은 코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들 중 대부분은 좋은 것만 가지고 있는 반면 다른 일부는 메모를 가지고 있거나 바퀴와 렌치와 같은 핵심 항목도 있습니다. 흠.
지금은 구석에 있는 시체에서 DOG TAG를 가져오고 근처 사물함 아래 에서 NOTE - Clement's Journal - No Word를 가져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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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가능한 모든 사물함을 열면 Delisle의 사물함 코드를 확실히 갖게 될 것입니다. 열어서 바퀴를 찾으세요. 계속해서 집어 들고 바로 밖에 있는 다른 하나를 부러뜨린 곳으로 가져가세요. 구멍에 넣고 돌리면 현재 막혀 있던 4개의 길을 모두 열 수 있습니다. 이것은 또한 우리에게 트로피를 안겨줍니다.
Gave the All Clear : 긴급 잠금을 해제했습니다. |
그리고 그것으로 우리는 벙커 탐험을 자유롭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무작위로 진행되지만 벙커를 통과하는 방법은 정해져 있습니다. 그러니 계속해서 저축하고 준비하십시오. 정비 영역을 먼저 다루게 될 다음 페이지에서 뵙겠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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