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게임

브라운더스트2 장비 일람 공략

koreatvnet 2023. 6. 23. 00:21
반응형

브라운더스트2 장비 일람 공략

 

전용 장비의 레어리티에 대해서

전용 장비의 레어리티에는 UR/SR/R이 있습니다. 별 5 캐릭터의 전용 장비는 UR과 SR이 있으며 R은 없습니다. 전용 장비는 해당하는 캐릭터만 장비할 수 있습니다만, 랜덤으로 3종류의 효과가 부여되기 때문에 그에 따라 공통 장비가 좋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전용 장비 일람

별 5 전용 장비

  • 알탈루고 / 라텔
  • 로얄 다이트 / 유스티아
  • 프렌티소움 /쉐라자드
  • 디아데마/그레이
  • 어둠 봉인구/루
  • 벨름룩스/올슈타인
  • 별 호칭 장식 / 이클립스
  • 카네리아나/루비아
  • 프리뮬란/실비아
  • 그라비올/테레제
  • 루나 피어서/리아트리스
  • 프레데터/알렉
  • 테라 컨실러/세리아
  • MAID C/아나스타시아
  • 서울 카테나/레크리스
  • EPG/라피나
  • 로즈 셀렉션/엘리제
  • 아크 데몬스/세일
  • 탑 아이돌/헬레나
  • 플라이슈츠/엘레닐

별 4 전용 장비

  • 아미티에/리시안
  • 스틸러 핸드/베르니
  • 빅 스미스/레이라
  • 윙드 스컬/루크레티아
  • 세븐스 헬/사메이
  • 클리닝 데빌 / 클라이
  • J 컬렉션/제이든
  • 전설 데몬스 슈트/앤드류

별 3 전용 장비

  • 핸드메이드/귄트
  • 루고 셔츠/프레드
  • 알바레스트/렘넌트
  • 덴자라스 폭탄/ 위글
  • 루이너/마리아
  • 홀리 게이즈/아리네스
  • 수석 엠블럼/엠마
  • 더블 트러블/잉그리드
  • 냉동 루비/신시아
  • 스피릿 리본 / 줄리
  • 에볼렌 가드/카슨
  • 심플 스피어 / 리디아
  • 헌터스 보우/리지
  • 접지 셰이커/베아트리스

공용 장비 일람

UR 장비

  • 파프닐의 마검
  • 토르의 망치
  • 오딘의 창
  • 헤르메스의 지팡이
  • 시바의 눈
  • 솔로몬의 마도서
  • 아킬레우스의 갑옷
  • 마나난 사슬 갑옷
  • 카르나의 황금 갑옷
  • 헤라클레스 사자 피부
  • 지크 플리트 망토
  • 프로메테우스 로브
  • 아레스의 투구
  • 가웨인 투구
  • 하데스의 투구
  • 헤임달의 광채
  • 아폴론의 위광
  • 아르테미스의 왕관
  • 모드 레드 건틀릿
  • 누아자의 은팔
  • 제우스의 손
  • 메디아의 황금 팔찌
  • 헤파이스트스의 구속구
  • 브리트라의 비늘 팔찌
  • 헤스티아 목걸이
  • 플레이어 목걸이
  • 할모니아 목걸이
  • 클레오파트라 반지
  • 랜슬롯 반지
  • 아프로디테 반지

SR 장비

  • 빛나는 검
  • 빛나는 지팡이
  • 빛나는 갑옷
  • 빛나는 가운
  • 빛나는 투구
  • 빛나는 서클릿
  • 빛나는 건틀릿
  • 빛나는 팔찌
  • 빛나는 반지
  • 빛나는 목걸이

R 장비

  • 비싼 검
  • 비싼 지팡이
  • 비싼 갑옷
  • 비싼 가운
  • 비싼 투구
  • 비싼 서클릿
  • 비싼 건틀릿
  • 비싼 팔찌
  • 비싼 반지
  • 비싼 목걸이

N 장비

  • 평범한 검
  • 평범한 지팡이
  • 평범한 갑옷
  • 평범한 가운
  • 평범한 투구
  • 평범한 서클릿
  • 평범한 건틀릿
  • 평범한 팔찌
  • 평범한 반지
  • 평범한 목걸이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