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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ayers of Fear (2023): 모든 행위 목록, 연습Layers of Fear 2023 가이드, 연습

이 페이지에서 Layers of Fear(2023) 게임의 모든 4막 목록을 찾을 수 있습니다. 가이드에는 전체 게임의 전체 연습, 가장 어려운 퍼즐에 대한 설명 및 가능한 엔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폴란드 스튜디오 Bloober Team의 공포 시리즈 최신 게임은 4개의 스토리 로 구분됩니다 . 첫 번째와 마지막(페인터의 이야기와 배우의 이야기)은 게임에서 가장 확장된 섹션으로 여러 개의 작은 챕터로 나뉩니다.

길이에 관계없이 각 막에는 플레이어의 선택과 게임 중에 취한 행동에 따라 결정 되는 엔딩이 2개 이상 있습니다.

  • 1막
  • 2막
  • 3막
  • 4막
  • 이전 막과 장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까?
 

1막

  1. Painter's Story - 이 페이지에서는 정신을 잃은 화가 의 운명에 초점을 맞춘 1막의 모든 장에 대한 설명을 읽을 수 있습니다 .
  2. 화가의 이야기 엔딩 - 이 페이지는 화가의 이야기에서 가능한 3가지 엔딩을 모두 설명 하고 각각의 잠금 해제에 대한 팁을 제공합니다.
 

2막

  1. 딸의 이야기 - 이 페이지는 화가의 딸이 몇 년 만에 집으로 돌아가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
  2. 딸의 이야기 엔딩 - 이 페이지에서는 딸의 이야기에서 가능한 모든 엔딩 에 대해 배웁니다 .
 

3막

  1. Musician's Story - 이 페이지는 자신의 몸 안에 갇힌 불행한 음악가 의 이야기를 살펴보는 페이지입니다 .
  2. Musician's Story 엔딩 - 이 페이지에서 Act의 두 엔딩 뒤에 숨겨진 비밀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
 

4막

  1. 배우의 이야기 - 가이드의 이 부분에서는 배에 갇힌 배우의 이야기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찾을 수 있습니다.
  2. Actor's Story 엔딩 - 이 페이지에서는 게임의 마지막 막에서 가능한 3가지 엔딩 과 관련된 정확한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
 

이전 막과 장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까?

물론! 메인 메뉴의 어느 챕터에서든 언제든지 게임을 재개할 수 있는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제작자는 플레이어가 스토리를 다시 플레이하고 다른 엔딩으로 이어지는 대체 경로를 확인하도록 장려하기 위해 이 메커니즘을 도입했습니다.

Layers of Fear 2023: 1막 화가의 이야기 연습Layers of Fear 2023 가이드, 연습

게임의 첫 번째 행동은 불행한 화가와 그의 가족의 이야기입니다. 그것은 썩어가는 저택에서 일어난다. 가이드의 이 페이지에서 첫 번째 막의 연습을 찾을 수 있습니다.

 

다음연습배우의 이야기이전연습모든 행위 목록

 

이 페이지에서 Painter's Story 라는 제목의 Layers of Fear 1막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찾을 수 있습니다 . 스토리의 다음 챕터로 넘어가는 방법을 보여주고, 마주치는 퍼즐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이 페이지에 제시된 연습은 단계를 완료하는 모범적인 방법 중 하나만 보여줍니다. 결정에 따라 경험이 약간 다를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변경 사항은 일반적으로 몇 가지 사소한 상호 작용이 변경되고 일부 룸 레이아웃이 원래 상태에서 변경되었음을 의미합니다. 레벨과 퍼즐의 일반적인 레이아웃은 변경되지 않습니다.

  • 등대
  • 프롤로그: 하우스
  • 1장
  • 트렁크 퍼즐
  • 관점과 이젤 퍼즐
  • 루프 룸 퍼즐
  • 제 2 장
  • 양초 퍼즐
  • 램프
  • 3 장
  • 안전한 퍼즐
  • 잠금 퍼즐
  • 체이스 시퀀스
  • 등대
  • 4장
  • 동물 문 퍼즐
  • 5장
  • 기어스 체이스 시퀀스
  • 전화 퍼즐
  • 6장
 

등대

현재 등대 에 머물고 있는 작가로 게임을 시작합니다 . 문을 통해 방을 나간 다음 주변 지역을 조금 탐험하십시오. 잠시 후 건물 왼쪽 윙 벽에 걸려 있는 전화벨이 울립니다 . 그것을 집어 대행사 대표와 이야기하십시오.

그런 다음 시작 방으로 돌아가 책상 위의 타자기와 상호 작용합니다 . 이렇게 하면 이전에 닫혀 있던 문이 등대 왼쪽 날개(전화기 맞은편)에서 열립니다.

  1. 새 방에서 그림에서 캔버스를 떼어냅니다 .
  2. 복도에 있는 전화기를 사용하여 아들에게 전화하십시오.
  3. 첫 번째 방으로 가서 타자기를 사용하십시오.
 

프롤로그: 하우스

당신은 부동산의 주요 부분에 있습니다:

  1. 직진 왼쪽에 있는 문을 향해 가십시오 .
  2. 작업장 열쇠의 위치가 적힌 메모를 받습니다 (사무실 벽에서 떼어냅니다).

프롤로그에서 시간을 보내 사용 가능한 모든 방을 철저히 탐색하십시오. 화가와 그의 아내의 집은 줄거리를 이해하는 데 확실히 도움이 될 다양한 수집품과 텍스트 조각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사무실은 건물 위층 , 계단에서 바라봤을 때 왼쪽에 있습니다 . 책상의 왼쪽 서랍 에서 열쇠를 찾을 수 있습니다 . 열쇠를 찾은 후 작업장으로 돌아가 이젤에 앉으십시오.

 

1장

  1. 표시된 경로를 따르십시오. 창문에 접근하면 얼굴 바로 앞에서 격렬하게 닫힙니다. 안으로 들어갈 때 사용한 것과 같은 문을 통해 방을 나갑니다.
  2. 작은 사무실에는 거울이 있는 방으로 연결되는 옷장 안에 숨겨진 통로가 있습니다 .

다음 방에서 그림 속 인물이 가지고 있는 열쇠를 수집합니다 .

열쇠는 왼쪽에 작은 상자를 엽니다. "NEVER FORGET"이라고 적힌 문을 통해 방을 나갑니다.

벽에 있는 레버를 만날 때까지 계속 앞으로 가십시오 . 당겨서 다음 방으로 가십시오.

 

트렁크 퍼즐

방은 채광이 좋은 거실입니다. 이제 당신의 임무는 왼쪽에 있는 트렁크를 여는 것입니다. 자물쇠 암호를 얻으려면 말, 여우, 쥐를 묘사한 3개의 그림에서 촛불을 켜기만 하면 됩니다. 이제 (6-9-4)를 코딩해야 합니다 .

트렁크 안에는 이전 방의 자물쇠와 일치하는 열쇠가 있습니다 . 복도에는 2개의 안락의자 ( 빨간색과 초록색) 와 반대 방향으로 이어지는 통로가 있습니다.

경고하십시오 - 이것은 법의 결말에 영향을 미치는 첫 번째 선택 중 하나입니다. 빨간색은 주인공의 건강하지 못한 열정과 광기를 상징합니다. 반면 녹색은 아내의 눈 색깔로 그들의 사랑을 상징합니다. 이 연습에서는 아내 호를 따르도록 선택했습니다. 다른 엔딩/선택에 관심이 있다면 해당 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

선택한 방향으로 이동하여 바닥에 있는 그림을 집습니다.

여러 개의 이젤이 있는 큰 방에 도달할 때까지 복도에 나 있는 길을 따라가십시오 .

 

관점과 이젤 퍼즐

여기서 퍼즐은 관점을 기반으로 합니다 .

  1. 당신의 임무는 모든 그림의 내부를 들여다보고 다음 프레임을 드러내는 것입니다.
  2. 세 번째 그림을 보면 벽에 문이 나타납니다 . 첫 번째 그림으로 돌아가면 조각품 앞에 놓인 프레임이 나타납니다.
  3. 최종 그림을 살펴보면 조각품이 사라지고 그 자리에 문을 열 수 있는 열쇠가 나타납니다 .

선형 경로를 따라 열린 창문이 있는 작은 방 에 도달합니다 .

 

루프 룸 퍼즐

  1. 오른쪽 문을 따라 가면 다음 방이 끝없이 반복되기 시작합니다 .
  2. 당신의 임무는 네 번째 루프에서 테이블 위에 서있는  이나 꽃병을 집어 들고 다음 방의 접시에 놓는 것입니다 . 두 항목 중 하나를 선택하면 엔딩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해당 작업을 수행하면 루핑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오른쪽 문은 작은 사무실로 연결됩니다. 굴뚝의 비밀 통로를 발견하기 위해 불을 켜십시오 .

여러 개의 방을 거쳐 마침내 부엌 에 도착하고 , 부엌 그림에서 사과가 쏟아지기 시작합니다. 이 순서가 끝나면 칼로 못을 박은 캔버스 조각을 모으십시오.

키친에서 나가는 길은 레지던스의 본관으로 연결됩니다. 화가 공방으로 직진 (입구에서 전방 좌측). 이젤에 접근하여 상호 작용하여 이야기의 이 챕터를 완료하세요.

워크숍은 이야기의 이 행위를 위한 일종의 허브 역할을 합니다. 이곳은 게임 중에 발견한 모든 수집품이 나타나는 곳이며, 이 방에서 스토리  모든 챕터를 시작하고 끝냅니다 .

 

제 2 장

경로를 따르십시오. 폭발과 영웅이 땅에 떨어진 후 파괴된 소파에서 발견된 종이 조각을 위해 돌아갑니다 .

엘리베이터에 도착하면 문을 닫고 레버를 당겨 활성화합니다.

당신을 위해 준비된 길을 따르십시오. 거울이 있는 방에서 통과하세요 .

루프 복도에서 바닥에 발자국을 따라 (왼쪽으로 두 번 이동).

3개의 복도 로 분기되는 홀에 도달할 때까지 게임에 표시된 경로를 따르십시오 . 이것은 당신의 선택이 이야기의 끝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또 다른 순간입니다 . 사용 가능한 경로 중 하나를 선택합니다.

또 다른 비슷한 복도를 만나게 될 것입니다. 여기에서도 선택한 경로가 스토리 전개에 영향을 미칩니다 .

 

양초 퍼즐

불타는 다락방에 도달하면, 당신의 임무는 2개의 양초를 찾는 것입니다 .

  1. 첫 번째는 계단 맞은편 방 끝에 있습니다 .
  2. 찾은 양초를 반대쪽 벽에 있는 촛대에 놓습니다.
  1. 두 번째 양초는 그림의 반대편 에 있는 촛대 바로 옆에 있습니다 . 이것도 제자리에 놓으십시오.
  2. 당신이 통과할 수 있는 그림의 구멍이 나타날 것입니다 .
 

램프

복도에서 랜턴을 찾을 수 있습니다 . 이제부터 오른쪽 마우스 버튼 을 눌러 주변을 밝힐 수 있습니다 .

랜턴은 전투와 저주받은 물체를 무력화할 때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것을 사용할 기회가 즉시 나타납니다. 가슴에 아이의 메아리가 있습니다.

저주받은 물체에 광선을 비추고 왼쪽 마우스 버튼을 눌러 빛의 초점을 맞추 십시오 .

램프를 오래 사용하면 과열되므로 과도하게 사용하지 마십시오. 그런 일이 발생하면 다시 사용하기 전에 식혀야 합니다.

불타는 방에서 시퀀스가 ​​끝나면 축음기가있는 방으로 바로 가십시오 . 근처의 축음기 레코드를 들고 장치를 활성화하십시오. 방을 나간 후에는 화가의 작업실에서 다시 자신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젤에 앉아 챕터를 마칩니다.

 

3 장

지정된 경로를 따르십시오. 앞으로 길을 비우려면 랜턴 빔을 액자의 메아리 에 집중시키십시오 .

길고 어두운 복도를 지나면 팬텀을 만나게 됩니다 . 그것을 물리치려면 랜턴 빛을 그것에 집중하십시오 . 팬텀이 일시적으로 파괴될 때까지 조명을 계속 비추십시오. 팬텀이 다시 나타나니 주의하세요.

몬스터를 너무 가까이 두면 영웅을 공격하여 생명을 박탈합니다. 그래도 걱정하지 마세요. 게임에서 죽음은 결과가 없으며 일단 죽으면 주인공은 마지막 저장 지점으로 다시 연결되는 문이 있는 방에서 깨어납니다.

 

안전한 퍼즐

올라간 문이 있는 방에 도착하면 금고에 대한 조합을 찾는 것이 임무입니다 .

  1. 금고에 접근한 다음 입구 문 근처의 전등 스위치 로 이동합니다 .
  2. 불을 켜면 칼이 들고 있는 종이 조각을 수집할 수 있는 테이블이 나타납니다 . 이제 불을 끄십시오.
  3. 금고에 다시 접근한 다음 종이에 적힌 조합(10-70-90)을 입력합니다 .
  4. 금고에서 열쇠를 찾을 수 있습니다 . 이제 불을 켤 수 있습니다. 접근할 수 없는 문이 원래 위치로 돌아가고 새로 찾은 열쇠로 문을 열 수 있습니다.

반복되는 계단에 도달하면 계단을 따라 위로 올라갑니다 .

당신은 선반에 놓여 있는 많은 유령(메아리) 책이 있는 도서관에서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 랜턴으로 모두 무력화하십시오. 저주받은 책 중 하나는 열쇠를 남길 것입니다 .

 

잠금 퍼즐

3개의 문 쌍이 있는 작은 방에 도달할 때까지 게임에서 제시한 경로를 따르십시오 . 주변 복도에서 코드를 생성하는 숫자가 포함된 종이 3장을 찾을 수 있습니다.

  1. 첫 번째 종이는 3개의 문이 있는 복도 서랍에 있습니다 .
  2. 두 번째 종이는 책 더미 위의 작은 복도에 있습니다 .
  3. 세 번째 종이는 유리문 뒤에 있는 더 긴 복도에 있습니다 .

종이 3장을 모으면 마지막 문에 대한 코드를 받은 것입니다. 코드는 3-8-5입니다.

 

체이스 시퀀스

답답하고 어두운 복도에 도착하면 다시 한 번 팬텀이 당신을 공격합니다 . 탈출하려면 자물쇠가 잠긴 문에 대한 코드를 생성하는 종이 3장을 찾아야 합니다 .

  1. 첫 번째 종이는 나무 상자에서 발견됩니다 . 그것을 집어 들면 추격 시퀀스가 ​​시작됩니다.
  2. 두 번째 종이는 작은 방의 램프가 켜진 탁자 위에 있습니다 .
  3. 세 번째 종이는 깨진 거울이 있는 화장대 위의 작은 방에 있습니다 .

방은 때때로 반복되므로 실수로 조각을 건너뛴 경우 다시 돌아올 수 있습니다.

조각을 모두 모은 후 자물쇠가 잠긴 문으로 이동하여 코드로 6-1-4를 입력합니다 .

 

등대

작업은 프롤로그 중에 제어할 수 있었던 작가로 전환됩니다 .

건물 뒷편의 창문을 닫고 전화 한통을 받고 지하실의 발전기를 재가동시킨 후 그림이 있는 방으로 이동하여 교감한다.

 

4장

3개의 문과 램프가 있는 방으로 향합니다. 어떤 문을 선택해야 하는지 알아보려면 램프로 바닥을 비추십시오 . 화살표는 당신에게 올바른 길을 보여줄 것입니다.

인형이 있는 방에서 당신의 임무는 2개의 안락의자와 테이블이 일관된 설정을 만드는 방식으로 가구를 배치하는 것 입니다. 가구 배치가 끝나면 램프에 불을 붙이는 일만 남았습니다 .

갈림길에 도달하면 다시 한 번 경로를 선택해야 합니다 . 자유롭게 선택하십시오.

 

동물 문 퍼즐

게임에서 제시한 경로를 따라가다 보면 마침내 "THERE WAS A DOG" 라고 적힌 방에 도달하게 됩니다. 그 안에는 열쇠가 있습니다.

그것을 수집하면 팬텀에서 실행해야 하는 두 번째 추적 시퀀스가 ​​활성화됩니다. 당신의 임무는 3개의 열쇠와 3개의 상응하는 문을 찾는 것입니다 .

  1. 열쇠와 같은 층에 강아지의 이미지가 있는 문이 있습니다. 방에 있는 동안 나무 장난감에서 바퀴를 뜯어냅니다. 이렇게 하면 두 번째 키를 얻을 수 있습니다.
  1. 고양이가 있는 문은 아래층 입니다 . 랜턴으로 아이 메아리를 파괴하고 마지막 열쇠를 얻으십시오.
  2. 쥐가 있는 문은 같은 층에 있습니다. 그것을 통과하여 추격 시퀀스를 마무리하십시오.

멋지게 장식된 어린이 방 에 도달할 때까지 게임에서 제시한 길을 따라가세요 . 아이의 침대 옆에 있는 서랍에서 뮤직 박스의 감는 열쇠를 집어 들고 장난감에 전원을 공급하는 데 사용하세요.

시퀀스를 경험한 후 화가의 작업실로 들어가기 위해 방을 나가면 챕터가 끝납니다.

 

5장

쥐가 있는 복도 에 도달하면 , 당신의 임무는 무리에서 도망치는 것 입니다. 더 빨리 이동하려면 SHIFT 키를 누르고 있을 수 있습니다 .

팬텀과 함께 짧은 시퀀스를 완료하면 작고 잠긴 사무실에 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그림 속 인물에게서 열쇠를 얻습니다 . 영웅이 환각을 경험하기 시작하면 방 중앙에 있는 양초에 불을 붙입니다 .

다음 열쇠는 이번에는 의자로 가득 찬 사무실에서 이전 열쇠와 같은 방식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DON"T LOOK BACK" 이라고 크게 쓰여진 방에서는 어떠한 경우에도 뒤돌아보지 마세요 .

체인이 있는 방에서 체인을 아래로 당기기 시작합니다 . 잠시 후 문을 잠그는 메커니즘이 잠금 해제되고 계속 진행할 수 있습니다.

 

기어스 체이스 시퀀스

메커니즘에 의해 잠긴 문에 도달하면 기계에 동력을 공급할 3개의 기어를 찾는 것이 임무입니다.

  1. 첫 번째 기어는 메커니즘 바로 옆에 있습니다 . 그것을 집어 제자리에 놓으십시오.
  1. 그러면 팬텀이 활성화됩니다 . 일련의 복도를 통해 유령을 탈출하면 두 번째 기어를 만나야 합니다 . 제자리에 놓은 후 마지막 기어를 계속 검색하십시오.
  2. 세 번째 기어를 찾아 기계에 넣으면 문이 열리고 계속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전 추격 시퀀스와 유사하게 회랑이 반복되므로 시행 착오를 거쳐 마침내 필요한 장비를 찾을 수 있습니다.

 

전화 퍼즐

사무실에 도착하면 전화벨이 울립니다 . 그것을 찾으려면 책장 뒤에 숨겨진 방을 찾아야 합니다 . 짧은 대화를 들은 후, 당신의 임무는 올바른 9자리 전화번호를 찾는 것입니다 .

  1. 처음 3개의 숫자는 아이를 묘사한 그림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 3-6-3입니다.
  1. 심연으로 떨어지는 책상에 두 번째 숫자가 쓰여 있습니다 . 8-5-3입니다.
  1. 세 번째 전화기에 액세스하려면 촛불을 켜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계단이 호출됩니다. 이 전화기의 코드는 그림의 순서를 기반으로 합니다 (각각 해당 번호가 있음). 3-5-4입니다.

전화를 모두 받은 후 게임에 표시된 경로를 따라 계속 진행합니다. 곧 당신은 영웅의 실제 사무실에 도달하게 될 것이며 여기에서 작업장으로 이동하여 이 장을 마무리할 수 있습니다.

 

6장

긴 연속 탐색과 쥐로부터의 탈출 끝에 마침내 긴 사슬이 있는 방에 있게 됩니다 . 크랭크를 돌린 후 체인을 더 높이 당기면 체인 끝에 그림이 걸려 있습니다. 빔을 체인으로 향하게 하고 그림이 떨어지게 할 수 있습니다.

걸려 있는 그림을 어떻게 처리할 것인지에 따라 엔딩이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

휠체어 로 긴 복도에 도달하면 휠체어를 방 끝까지 밀 수 있습니다.

엔딩은 휠체어로 수행한 작업에 따라 영향을 받습니다 . 저택의 본당으로 돌아오면 다시 아내의 유령이 나타난다 .

  1. 이제 당신의 임무는 가벼운 3개의 저주받은 유물(에코)을 찾아 파괴하는 것입니다 . 그 중 2개는 위층에, 하나는 지상층에 있습니다. 그림의 길은 그림을 찾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2. 저주받은 아이템을 모두 파괴한 후 1층(입구에서 오른쪽)에 있는 화장실로 이동합니다 .
  3. 욕조에 머리를 여러 번 담근 후 화가의 작업실로 돌아가서 그림과 상호 작용하여 결말을 배우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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