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원피스, 실사 실사 유출, 1화 전편 공개, 환상적일 것

지난 몇 시간 동안 원피스 실사 8개 에피소드의 전체 제목이 공개되어 시리즈가 얼마나 멀리 갈지 보여줍니다. 예상대로 이스트 블루를 배경으로 한 오다 작품의 전체 초기 사가에 대해 다소 좁게 말할 것입니다.

시리즈가 어떻게 보여질지에 대한 기대는 매우 유동적이며, 많은 팬들은 Netflix가 이 사가의 일부인 모든 호를 각각 1시간씩 8개 에피소드의 공간에서 완전히 보여주는 것이 거의 불가능할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또한 대화와 다양한 장면이 적용되는 방식은 또 다른 우려 요소인데, 모두 예고편에서 볼 수 있는 Zoro와 Luffy 사이의 다소 "슬픈" 교환 때문입니다. 그러나 이것들은 결국 불안일 뿐 그 이상도 아닌 것 같다. 왜 우리는 이것을 말합니까? 음, 첫 번째 에피소드의 전체 대본이 온라인으로 유출되어 그 안에서 일어날 일의 모든 부분을 자세히 보여줍니다.

열성 팬이 대본을 챙겨줄 때

Matt Owens는 쇼의 드래프트를 담당한 시나리오 작가이며, 우리는 그가 어떻게 항상 One Piece의 열렬한 팬이었는지, 시리즈에 대한 매우 광범위한 지식과 뛰어난 아름다움의 그림 . 그러나 많은 시청자들과 독자들은 여전히 ​​그것을 신뢰하기를 원하지 않았고 지금까지 회의적이었습니다.

그러나 얼마 전 "Romance Dawn"이라고 불리는 첫 번째 에피소드의 대본이 유출되었으며, 그것을 읽음으로써 Eiichiro Oda의 작업에 대한 Matt Owens의 헌신 수준에 대한 구체적인 증거를 얻었습니다.

온라인에서 약 60페이지의 스크립트가 포함된 DropBox 파일을 찾을 수 있으며 모든 것의 가장 작은 세부 사항까지 기록된 방식에 감명을 받지 않을 수 없습니다. 다음 몇 줄에는 작업의 특정 핵심 측면에 대한 Owens의 관심을 보여주는 대본에 삽입된 몇 가지 요점을 나열하는 간단한 요약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야기는 Loguetown에서 시작되며 모든 세부 사항에 대한 설명은 장면에 엄숙함과 명확한 중요성을 부여합니다. 해군 콩과 센고쿠의 수장 인 "녹색 망토의 남자".

또한 대본에는 골드 로저라는 이름을 소개한 후 등장 인물의 이름을 어떻게 동양식으로 소개할지 명시되어 있습니다. 이 중요한 해적의 이름 뒤에 숨겨진 진실을 알고 있다면 중요한 요소입니다. 만화나 애니메이션과 달리 공은 로저의 처형 장면에서 주도적인 역할을 하게 될 것이며, 이는 해군의 시조의 무대책에 다소 실망했다고 말하는 팬들을 기쁘게 할 수 있습니다.

Loguetown에서 가장 유명한 장면 이후 우리는 Makino의 바에서 Shanks 및 그의 승무원과 대화하는 어린 시절 Luffy로 이동합니다. 대본에서 우리는 아이들과 해적 사이의 상호 작용이 대화 측면에서 아끼지 않고 어떻게 입력되었는지, 그들 사이에 존재하는 관계의 유형을 점점 더 명확하게 설정하고 승무원이 되려는 Luffy의 결의를 볼 수 있습니다.

물론 히구마의 외모, "믿을 수 없는" 크기에 대한 그의 연설, 샹크스에 대한 공격성도 대본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절대로 빠져서는 안 되는 또 다른 두드러진 부분은 Lucky Roux가 Higuma의 해적 중 한 명을 쏠 때입니다. 그들이 진정 누구를 상대하고 있는지를 증명하는 잔인한 장면.

히구마가 루피를 납치하는 장면과 샹크스의 개입, 그리고 팔이 없는 선장이 술집으로 돌아가는 장면을 묘사하는 부분은 흠잡을 데가 없고, 어떻게 표현하느냐에 따라 눈물을 흘릴 수도 있을 것이다. 시리즈를 본 적이없는 사람.

또한 첫 번째 에피소드에서, 이 첫 번째 이야기 이후에 우리는 조금 더 시간을 두고 Zoro가 Baroque Works의 Mr. 7과의 충돌을 보여주는 미공개 플래시백을 통해 공식적으로 소개됩니다. 대본에는 조로에게 특별한 의미가 있는 것으로 보이는 조로의 백검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Mr. 7의 죽음이 어떻게 보여지는지 자세히 설명합니다. 이 모든 것이 끝나면 장면은 상선에 대한 Alvida의 공격으로 전환되고 끔찍한 해적 이후 Coby도 소개되고 Luffy와의 만남으로 이어지는 역학이 소개됩니다.

Luffy와 Coby가 떠나는 이 장면이 끝나면 Don Krieg가 자신의 해적 함대를 만드는 방법을 설명하는 해양 대화와 함께 Sheltz Town의 Zoro로 돌아가고 Arlong은 계속해서 동쪽 바다의 나머지 부분을 공포에 떨게 합니다. 나중에 해병대는 자신의 "트로피"를 들고 다니는 가방 때문에 피의 흔적을 끌고 다니는 조로를 알아 차립니다. 여기에 조로가 엄청난 방향 감각을 가지고 있음을 발견하는 순간을 보여주며, 그가 해군의 거대한 요새를 찾아 도시 곳곳을 돌아다니는 과정을 드러낸다.

그런 다음 장면은 Coby와 Luffy로 전환되며 전자는 매우 초보적인 방식으로 만들어진 끔찍한 보트를 보여줍니다. 장면을 구성하는 대화에서 Luffy는 원피스를 찾아 해적왕이 되고 싶다고 말하지만 Coby는 이 말을 믿지 않습니다. 그런 다음 Alvida는 꿈과 희망에 대한 토론을 중단하기 위해 현장에 들어갑니다. 해적은 Luffy를 현상금 사냥꾼 "Roronoa Zoro"와 혼동하고 Luffy는 곧 모집 할 사람의 이름을 처음 듣습니다. 그 후 그와 알비다와 그의 해적들의 싸움이 시작된다.

Gom Gom Pistol 장면을 자세히 설명할 때 Owens는 Luffy의 팔이 "과장하게 뒤로 뻗은 다음" 놀라운 힘과 속도로 앞으로 발사되어 Alvida의 얼굴을 때리고 버려지는 방식을 주의 깊게 설명합니다. 이 과정에서 Luffy의 팔은 "시끄러운 * 스냅 *"과 함께 정상으로 돌아갑니다. Luffy와 Coby가 배를 얻은 후 Sheltz Town으로 돌아갑니다.

검객 조로는 바에서 술을 마시느라 바쁘고 어느 순간 헬메포가 등장합니다. Zoro는 해병이 클럽 주인의 딸인 Rika를 괴롭히기 시작하면 개입하고 대본에서 검객이 어떻게 백도를 꺼내지 않는지에 대한 메모를 볼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Zoro가 Helmeppo에 의해 30일 동안 "감금"되어 음식이나 물 없이 생존하려고 노력하는 순간으로 이동합니다.

장면은 다시 Coby와 Luffy로 되돌아갑니다. 후자는 Sheltz로 향하는 길을 설정하면서 육포를 먹느라 바쁩니다(대본은 매우 친숙한 괴물의 뒷면을 엿볼 가능성을 암시합니다). Luffy는 해군이 Zoro에 대한 정보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여 그를 승무원으로 모집하려는 아이디어를 촉발했습니다.

Foosha 마을에서 Shanks와 함께 짧은 회상이 삽입됩니다. 해적은 곧 떠나고 모두가 작별 인사를 할 준비가되었습니다. Luffy는 Shanks의 잃어버린 팔에 눈에 띄게 화가 났지만 해적이 함께 가자고 제안했을 때 소년은 거절하고 스스로 위대한 해적이되기로 결심하는 상징적 인 연설을함으로써 우리를 그 순간으로 인도합니다. Shanks는 모자를 소년에게 맡깁니다.

장면은 해안의 제왕을 마주하고 있는 루피와 코비로 되돌아갑니다. 마침내 Luffy는 점수를 맞출 수 있는 방법을 얻었고 Gom Gom Pistol로 생물을 물리쳤습니다. 우리는 다시 조로에게 돌아와서 "오늘은 아니야"라는 문구를 계속 반복하면서 십자가 처형을 위해 안뜰에 투옥되는 자신을 발견하고 에피소드를 마무리합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